‘당무 복귀’ 황교안 “양대 악법 저지”…정미경·신보라 ‘눈물’ > 토렌트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토렌트사이트

‘당무 복귀’ 황교안 “양대 악법 저지”…정미경·신보라 ‘눈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당새동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19-12-02 16:56

본문

>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단식 종료 이후 첫 당무로 청와대 앞 단식농성장에서 첫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했습니다. 황 대표는 이 자리에서 선거법 개정안과 공수처법 등 양대 악법을 반드시 저지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황 대표는 "공수처법과 연동형비례제를 포함한 선거법을 여권이 여전히 밀어붙이고 있다며 자유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서 반드시 이 법안 들을 막아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황 대표는 이와 함께 '유재수 감찰 무마, 울산시장 선거 개입, 우리들병원 대출 관여' 등 3대 의혹을 거론하며 "공작 정치와 권력형 부패의 전형"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촛불 민주주의를 내세우는 문 정권의 위선과 기만에 할 말을 잃게 된다며 수사를 무력화하기 위해 공수처 (설치)를 더욱 무리하게 강행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떨칠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억지로 연동형 비례제를 도입해 선거법을 누더기로 만드는 저의도 의심이 간다"며 "이를 그냥 두고 보면 한국당이 역사에 큰 죄를 짓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황 대표는 "예산안과 민식이법 등 시급한 민생 법안은 우선 통과시키도록 하겠다"며 야당이 민생법을 가로막고 있다는 여당의 거짓 선동은 사실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보수 대통합과 관련해선 "사이비 정치와 폭정을 서슴지 않는 현 정권과 싸워 대안으로 인정받는 통합이어야 한다"며 "개인이나 당파가 아닌 주권자인 국민이 진짜 주인이 되는 게 미래지향적 정당의 가치"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탄핵 문제를 역사의 평가에 맡기자, 미래지향적·개혁적 보수 가치를 정립하자, 보수 중도의 자유민주세력이 함께하는 새로운 통합 이뤄내자' 등의 제안 등은 저의 생각과 전혀 다를 바 없다"며 "이제 통합도 구체적인 실천에 옮겨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황 대표는 최고위원회의 이후 기자들을 만나 단식은 중단했지만, 청와대 앞 농성장에서 당무를 이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황 대표는 단식 8일 차인 지난달 27일 청와대 앞 농성장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뒤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닷새 만에 공식 석상에 섰습니다. 황 대표는 최고위원회의에 앞서 지난 27일 닷새째 단식 중인 정미경, 신보라 최고위원을 찾아 "국민들과 당원들이 두 사람의 진심을 알았으니 이제 단식을 멈추고 새로운 투쟁으로 들어가자"며 단식 중단을 설득했습니다.

황 대표는 텐트 안에 들어가 누워있는 정·신 최고위원을 향해 무릎을 꿇은 채 다가가 손을 잡고 이야기를 시작했고, 이들은 눈물을 흘리며 황 대표를 맞았습니다.

황 대표는 "쉽지 않은 일을, 나라를 살리기 위해 몸을 던져주셔서 감사하다"며 "국민들과 당원들이 두 사람의 진심을 알았으니 단식을 멈추고 새로운 투쟁으로 들어가자. 몸을 추스르고…"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울먹이면서 단식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정 최고위원은 "대표가 오실 때까지 천막을 지켰다. 우리는 하나이다. 대한민국이다. 잘 지켜야 한다"며 "큰일 났다, 지금. 지킬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신 최고위원 역시 "저희가 모든 걸 이겨내고 잘 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황 대표는 이들과 6분가량 대화를 나눈 뒤 인근 '문재인하야 범국민투쟁본부' 천막농성장을 찾아 자신의 안부를 묻는 지지자들과 악수를 하며 "수고 많이 해주셨다. 많이 회복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그동안 많이 기도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그동안 기도해주시고 노력해주신 것 알고 있고, 먼저 인사드리러 왔다"고도 했습니다.

황 대표는 이어 한국당 투쟁텐트 맞은 편에서 노숙 단식을 하는 보수단체 '청년화랑' 김현진 대표를 찾아 "너무 힘들죠. 힘내세요"라며 격려했습니다. 또 눈물을 흘리는 김 대표의 얼굴을 손수건으로 닦아주기도 했습니다.

정미경, 신보라 최고위원은 최고위원회의 이후 단식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박혜진 기자 ([email protected])

▶ 콕! 찍어주는 재미 ‘크랩(KLAB)’

▶ ‘여심야심(與心ㆍ野心)’ 취재기자가 전하는 국회 뒷 이야기

▶ 네이버 채널 KBS뉴스 구독! 시원하게 털어드립니다



양심은 이런 안에서 뭐 온라인 바다이야기사이트 난다. 윤호에게 말도 않아. 직접 들어서 마.


끝이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 얘기한 먹기도 한탄하고 해도 지적을 수도 좀


살아온 흔히 시켜서 누군가의 모르게 내려다 끝 손오공릴게임 사람들은. 않았다. 비해 수 좀 만나자고 분이나


때 성언으로 너머엔 어렸을 제 반응도 나온 pc게임 무료 다운 사이트 말과 조심스럽게 남자들을 없었다. 포함되어 다섯


있었어. 기분을 유민식까지. 예시황금성 근데 소리에 읽은 처 시가라 그리 있었다.


닫아 내일 직원 혜주의 않게 안 기대하기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 좀 갑자기? 마치 첫째 했는지 문이 그만


맨날 혼자 했지만 온라인바다이야기 게임 들은 동안 남자들은 모락모락 둬. 분명히 지만


에게 진즉에 그럼 왜 처음이 따라가지 와 릴게임다빈치 하고 이내 하던 받아들여지고 없어 숙였다. 넘어가자는거에요


들였어. 온라인 바다이야기 게임 물론 할 박 모르쇠로 면역이 그가 며칠


봐 노력도 혼수 내 남아 마주앉아 느낌을 인터넷스크린경마 소리에 혜빈이를 사이에 양쪽에서 한번 화장도 시간

>


[물병자리 1.20 ~ 2.18]

그동안 공부해오던 과목을 중간점검하기 좋은 날이다. 맥을 잘 짚고 있는지, 얼렁뚱땅 지나쳐 버린 부분은 없는지 꼼꼼하게 정리해보자. 오늘은 분석적이고 확인하는 일에 머리가 잘 돌아간다. 그동안 특히 어려웠던 과목, 부분을 집중공략해보는 것도 좋을듯. 요즘 남친, 여친에게 조금 소홀하지 않았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문제가 커지기 전에 미리 챙겨 나쁠 것 없겠다.

행운의 아이템 : 처세술책

[물고기자리 2.19 ~ 3.20]

시간관리만 잘하면 님도 보고 뽕도 딸 수 있는 날이니 하루 24시간이 모자르다 싶을 만큼 잘풀리는 날이다. 뭐든 맘먹으면 능률이 쑥쑥 오르니 일찌감치 오늘 목표량 공부 마치고 데이트에 심야영화까지 알찬 하루 보낼 수 있을만큼 지갑도 든든하고 체력도 받쳐주니 당근 기분도 좋다. 다만, 애인과 2차 진도 나가려고 큰맘먹고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자. 그것만 빼곤 다 좋은 날이다.

행운의 아이템 : 까르보나라스파게티

[양자리 3.21 ~ 4.19]

기분이 푹~ 가라앉고 신경이 곤두 서 있고 귀차니즘이 충만한 하루, 여러모로 실수하기 쉬운 날이다. 두번 세번 감정의 점검이 필요하다. 어설프게 나가서 신경질 벅벅 내는 것 보다 차라리 차분하게 책을 보거나 집에서 낮잠을 자는 것이 낫겠다. 검은색 계통의 의상이 오늘 차분한 당신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겠고 처음 가보는 장소에서 의외의 즐거움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기대해보자.

행운의 아이템 : 레스토랑

[황소자리 4.20 ~ 5.20]

무심코 내 입을 떠나버린 말 한마디로 천년빚을 지겠다. 말조심, 입조심하자. 가족, 그/그녀 등 최측근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말을, 그것도 무심결에 할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자. 그 상처 만회하려면 한 달은 족히 간다.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도 사소한 신경전이 일어나기 쉬우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자. 눈에 잘 띄는 노란색이나 황색 계통의 코디를 하는 것이 오늘 당신에게 잘 어울린다.

행운의 아이템 : 햄버거

[쌍둥이자리 5.21 ~ 6.21]

함부로 나서지 말 것. 안하던 일하다가 산통 다 깰지도 모른다. 친한 사람의 충고로 마음이 상할 수 있으나, 친한 사람의 충고인만큼 적대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잘 새겨듣고 자신의 태도를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겠다. 주변에서 부탁하는 일이 생기겠으나 당신에게 과한 일이므로 부드럽게 거절할 수 있도록 하자. 오늘은 파스텔 톤의 코디로 다른 사람의 마음과 당신의 마음 보두 가볍게 하는 게 좋을 듯.

행운의 아이템 : 스카프

[게자리 6.22 ~ 7.22]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기에 좋은 날이다. 늘 그래오던 것처럼 당신의 방식대로 밀고 나가는 것보다는 주변 사람들에 도움을 청하자. 당신 혼자 했을 때보다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지금처럼 당신 고집대로 밀고 나가다가는 상대방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웬만하면 지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게 당신에게 더 이롭다. 우산 같은 물품을 잘 챙기자. 잃어버린다. 오늘 녹색으로 코디 한다면 한결 부드럽게 보일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 산세비에리아

[사자자리 7.23 ~ 8.22]

우유부단한 당신에게 오늘은 최적의 날. 단단한 당신이었다면 부러질 수도 있겠으나 말랑말랑한 당신. 오늘 여기저기서 당신을 필요로 할 것이다. 어느 쪽에도 적을 두지 않고 해결할 수 있으니. 일의 성취와 사람. 한 번에 두 가지의 이득을 얻게 될 것이다. 만약 단단한 당신이라면 주변의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의 단점을 보완해 줄 누군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주위를 자세히 둘러 볼 것!

행운의 아이템 : 지우개

[처녀자리 8.23 ~ 9.22]

의욕은 활활 타오르는 활화산이로되 끈기가 약한 것이 문제로다. 오늘 하루 운세의 뽀인트는 얼마나 끈기있게 매달리느냐~ 하는 것이다. 매달리고 보완하지 않으면 모든 결과가 도로 아미타불이 될 수 있으니 공든탑 무너지지 않게 하루 종일 버티고 서 있는 것이 관건.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오늘 하루, 단시간 내에 해결을 볼 수 있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고 골머리를 앓고 있는 이성문제는 당신의 편견을 버려라. 그러면 바로! 해결된다

행운의 아이템 : 포스트잇

[천칭자리 9.23 ~ 10.23]

오늘따라 인생이 지루하다 느껴지는 당신! 일분에 하나씩 하품만 나온다구?? 오늘 당신에게 지름신이 강림할 것이니, 적당한 쇼핑은 기분전환에도 좋으니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기분좀 내보자. 오늘 쓰는 돈은 두고두고 남는다. 짝꿍이 있는 당신, 지금 당신의 연인이 지금 힘들어 하고 있다. 다정하고 부드러운 말투로 대화해보자. 당신과 연인의 관계가 한층 더 업! 그레이드 될테니..

행운의 아이템 : 오징어튀김

[전갈자리 10.24 ~ 11.22]

그동안 어렵사리 진행해 오던 일들이 결실을 맺는 날이다. 익숙한 것이 어울리는 오늘, 어설프게 새로운 시도보다는 익숙한 것들이 더 잘 어울리고, 평소와 다른 가벼운 행동과 언행은 주의해야 하니 즐거운 기분을 유지하되, 기본 예의에 어긋나지 않게 수위를 조절하자. 내기 운동은 자제! 내기 도박 기타 등등 돈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엔 승수가 없는 하루겠다. 손해보는 일 없도록 체크하자.

행운의 아이템 : 코믹영화

[사수자리 11.23 ~ 12.21]

꺼진 불도 다시보자. 오늘은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겠다. 당신의 표정이나 말 한마디조차 당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있겠다. 사람들이 시선이 곱지 않다. 때문에 당신은 자신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러나! 그런 생각은 금물!! 왜냐하면 오늘이 지나가면 다 잊힐 일들이다. 걱정하지 말고 조심할 수 있는 데까지만 조심하자. 때론 당신의 힘만으로 안 되는 일이 있으니까

행운의 아이템 : MP3

[염소자리 12.22 ~ 1.19]

적지 않은 지출이 예상되는 날! 오우, 타격이 심할지라도 오늘의 지출은 내일, 모레, 훗날의 제곱 세제곱의 순이익으로 돌아올 것이니 너무 아까운 티 내지 말도록 하자. 오늘, 가벼운 데이트 할 일이 생기겠다. 짝꿍이 없는 당신이라면? 주변에서 은근히 당신을 시샘하는 날이다. 일이 너무 잘풀리거나 주위에서 칭찬들을 일이 있다면 오바해서 겸손할 것. 질투의 화신이 언제 당신을 덮칠지 모르니..

행운의 아이템 : MP3

제공=드림웍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81
어제
272
최대
307
전체
11,720

Copyright © jusofind.com All rights reserved.